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테스트를 통해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하겠습니다.
즐거운 연말되시고 건강하세요~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고객님! 여러 pc의 테스트 결과, 같은 현상은 보고 되지 않고 있습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의 PC환경을 점검 해보는것이 좋을듯합니다.
만족스런 답변 되지못해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안녕하세요
두번째 주문이네요 ^^
저번도 그렇고 오늘결재도 그렇고 카드 결재후....
브라우저가 죽어버립니다....결재까지정상진행되구요
결재완료후 이지밥 사이트로 돌아와서는 걍 죽네요...
해서 다시 브라우저 열고 확인하고...많이 번거롭습니다
수고하세요 ^^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