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신용카드 결재후...

작성자 이지밥(ip:)

작성일 2013-12-18 16:18:50

조회 43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테스트를 통해  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하겠습니다.

 즐거운 연말되시고 건강하세요~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 

고객님!  여러 pc의 테스트 결과,  같은 현상은 보고 되지 않고 있습니다.

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의 PC환경을 점검 해보는것이 좋을듯합니다.

만족스런 답변 되지못해 죄송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 
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
안녕하세요

두번째 주문이네요 ^^

 

저번도 그렇고 오늘결재도 그렇고 카드 결재후....

 

브라우저가 죽어버립니다....결재까지정상진행되구요

 

결재완료후 이지밥 사이트로 돌아와서는 걍 죽네요...

 

해서 다시 브라우저 열고 확인하고...많이 번거롭습니다

 

수고하세요 ^^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